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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로그 최적화부터 SNS 상위 노출까지,
트렌드가 계속 변화되는 시대
기초부터 실전까지
일반·직장인 디지털 SNS마케팅
- 교육기간
- 정규 1개월
- 수강료
직장인·취업준비생
60% ~ 최대100% 지원
- 취업분야
- 브랜드 마케터, 콘텐츠 마케터, 퍼포먼스 마케터,
디지털 마케터, 온라인 마케터, 그로스마케터
- 1차 개강11월 26일(화)
- 2차 개강12월 10일(화)
지금 신청하면 1400만원 상당의
온라인강의가 O원이라고?
블로그 최적화부터 SNS 상위 노출까지,
디지털 홍보 달인이 되는 빠른 지름길-
디지털 SNS마케팅이란?
기업 및 제품의 홍보를 통한 고객 확보와 매출기여를 완성하는
디지털 마케팅 산업이 다양한 트렌드와 함께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습니다.
디지털 SNS마케팅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 이젠에서 일단 시작!
Start now
- 디지털 마케터 (소통자)
- 기업,제품(콘텐츠 제작자) - 기업,제품의 정보 콘텐츠(정보) 생산 및 공유 다양한 혜택과 할인, 참여혜택 부여
- 소비자(콘텐츠 유통, 소비자) - 콘텐츠 소비의 트렌드 파악 유입경로, 소비경로 등 분석 새로운 소비 형태에 맞는 콘텐츠 제공
트렌드가 계속 변화되는 시대
새로운 웹, APP이 개발되고 다양한
서비스가 진화를 거듭할수록
마케팅 전략이 기업 성공의 열쇠
기초부터 실전까지
디지털 마케팅 이론 + 적용법 + 성과평가
- 마케팅 기초이론 : 디지털/브랜드 마케팅
- 채널별 광고집행 :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카카오, 구글 등 마케팅
- 마케팅 성과분석 : 구글 애널리틱스, 모바일 마케팅
- 문제점 발견 및 전략보안
- 수강생들이 강의 내용을 이해하고 본인의 실력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.
- 실습을 통해 내가 배운 내용을 눈에 보이는 결과물(포트폴리오)로 만듭니다.
-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강의!
- 디지털마케팅 채널 활용과 분석을 배웁니다.
- 디지털SNS마케팅
- 벤치마킹 및 분석
- 국내/해외 디지털마케팅 사례 분석
- 경쟁사 홍보 채널 분석
- 자사 홍보채널 타겟 및 상품, 콘텐츠 분석
- 디지털마케팅 홍보 채널 신규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 수립
- 운영실습
- 디지털 IMC
- 카카오
- 네이버 포스트, 트위터, 사진 기반 관심사
- 유튜브, 네이버 TV, 영상홍보
- 언론홍보 등
- 디지털 마케팅 실전
- 재직중인 회사 또는 개인의 홍보 채널 직접 개설 및 운영
- 프로모션, 이벤트, 후기작성 등 정보력 콘텐츠 제작 및 배포
- 성과분석
- 방문자 측정, 회원 유입 분석, 조회수 분석,‘좋아요’등 콘텐츠 참여자 및 배포분석
- 벤치마킹 및 분석
다양한 트렌드와 함께 성장하는
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니다.
트렌드가 계속 변화하는 시대, 디지털 마케터의 역할
상호교류, 홍보가 아닌 정보 위주의 콘텐츠,
꾸준한 콘텐츠 제공방법을 배우고 익혀
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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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까?